자료실

자료실

[모니터] TS-QD27Q165A 프로파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TopSync 댓글 3건 조회 8,045회 작성일 20-06-18 13:46

본문

안녕하십니까? 오리온탑싱크 입니다.


TS-QD27Q165A의 프로파일을 올려 드려오니 모니터의 활용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주의

   1. 첨부된 프로파일은 Quantum Gear 27형 QHD 모델의 프로파일 입니다. 다른 모델에 적용 시 색상의 왜곡이 심할 수 있습니다. 

   2. 첨부된 프로파일은 초기세팅(따뜻하게)에 맞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 프로파일 등록방법 간단설명

1. 다운받은 TS_QD27Q165A.icm 파일을 "C:\windows\system32\spool\drivers\color" 폴더에 복사(이동) 시킨다.

2. 바탕화면에서 우측버튼을 눌러서 메뉴에서 디스플레이 설정으로 들어간다.

3. 디스플레이 -> 고급디스플레이 설정 화면에서 "디스플레이 어댑터 속성을 표시" 설정.

4. 새창에서 색관리 탭 -> 추가 -> 등록된 TS_QD27Q165A.icm 선택.

5. 프로파일 적용 후 컴퓨터를 재 부팅하여 사용 하실 것을 권장 합니다.


감사합니다.

<추신> 프로파일이 잘못 적용 시 위의 색관리탭에서 삭제하시고 재 부팅하시면 됩니다. 

      -> 프로파일은 윈도우시스템의 영향을 미칠 뿐 모니터의 하드웨어 및 드라이버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 게시물은 TopSync님에 의해 2021-02-04 11:20:56 자료실에서 복사 됨]

첨부파일

댓글목록

kjk3v님의 댓글

kjk3v 작성일

QD32 모델도 프로파일좀 올려주세요

황솔직님의 댓글

황솔직 작성일

새제품 설치 후 해당 프로파일을 적용해야 하는 건가요?
적용하면 어떤 차이가 있나요?

TopSync님의 댓글의 댓글

TopSync 작성일

안녕하세요 탑싱크입니다.
프로파일 적용시 광색역 모니터의 색상을 보다 정확하게 활용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실 경우 아래 유튜브 영상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https://youtu.be/MaVWqTezTaI